FAQs

Q1. 🕐대여기간 변경 및 시간 연장이 가능한가요?

A: 다음 예약이 없는 경우 기간변경 및 시간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예약이 존재하는 경우 할 수 없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충분한 대여 기간을 설정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기간변경 및 시간연장은 저희 대표번호로 연락주세요.

Q2. 💰예약기간보다 일찍 반납하면 환불이 가능한가요?

A: 자전거를 일찍 반납할 수 있지만 이에 대한 환불 및 공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Q3. 🛠자전거 대여중 고장이 나면 어떡하나요?

 매일 점검을 하는 저희 자전거 매장의 특성상, 자전거의 체인이 터지거나, 바퀴 펑크, 혹은 그외 사항은 대부분의 경우 라이더의 부주의에 의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비용 및 시간의 문제로 근처의 자전거 샾을 찾아 수리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비교적 간단한 수리에 해당하는, 타이어 펑크패치, 안장 높이조절, 스템 각도 조절 등은 제공해 드리는 Multi-Tool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큰 고장일 경우(파손과 같은), 근처 자전거 전문 샾을 찾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그마저도 안되는 경우, 배달차량을 보내드립니다. 이때 지출 비용은 별도이며, 현장결제로 이루어집니다. (왕복비용 사용자 부담)

※배달차량을 보내어 자전거를 새로 교체 하는경우, 전화기준 최소 6시간 이상이 소요 되게 됩니다. 이러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라도, 꼭 위험한 라이딩은 하지 말아주세요!

Q4. 🙀자전거에 스크래치가 났어요! 부러졌어요!

 A: 자전거를 타는데 있어서 스크래치는 언제나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저희 자전거를, 애정을 담아 이용해 주시다가 생기는 일상 생활 스크래치는 이해 가능합니다.

 하지만, 던짐으로 인해 생기는 심한 스크래치나, 함부로 다루다가 생긴 프레임크랙(깨짐), 구부러짐, 혹은 사고로 인한 파손등은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신의 자전거를 타듯이, 소중히 다루어주세요!

[Ex) 1. 구부러짐 복구 비용 130,000원 + 2. 큰 스크래치  복구 비용 90,000원 = 
220,000원 - 120,000원 = 100,000원 ] 

Q5. 📙자전거 국토종주 수첩(스탬프북)은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A: 국토종주 수첩을 구입하려면 국토교통부가 지정한 장소들 에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인천에서 출발할 예정이라면 제1인증센터 (아라서해잠금소)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 수첩을 파는 곳의 운영시간과 위치를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0930~1730 (브레이크타임 1200~1300)]

Q6. 렌탈대여에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A: 
 - 헬멧, 잠금장치, 리어랙(짐받이), 물통 케이지, 평페달, 앞/뒤 라이트, 프론트 백(Small Size), 가민 마운트, 가민 폰케이스 홀더, 멀티 툴이 해당합니다.

그 외 추가로 선택가능한 옵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리페어키트, 자전거 전용 가방 20L 

Q7. 자전거, 악세서리의 파손 또는 잃어버린 경우 어떡하나요?

A: 사용자가 이용중에 발생한 도난, 파손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자전거 또는 악세서리의 도난, 파손: 
 각 자전거 및 악세서리별 소비자 판매가 기준으로 고객님에게 청구를 하게 됩니다.

 - 자전거 또는 악세서리의 파손이지만 고칠 수 있는경우: 
 각 파츠별 수리 가능한 정도를 가늠하여, 고치거나, 새로운 제품으로 구매후 해당 금액만큼 고객님에게 청구를 하게 됩니다.

※주의※
 자전거는 잃어버리기 매우 쉬운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절대로, 화장실을 갈 지언정, 자전거를 혼자 놔두거나, 묶어두지 않고 가지 마세요. 

Q8. 자전거를 이용하기위해 필요한 것이 있나요?

A: 1) 본인의 신분증, 2) 고객님께서 서명한 이용 약관 서약서 가 필요합니다.

Q9. 자전거 렌탈 기준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우리 바이크 렌탈 코리아의 이용시간 기준은 00시부터 23시 까지 입니다.
예를들어)
2023년 5월 5일 하루 빌리기로 한 경우, 당일 00시부터 대여가 가능하며,
당일 24시 까지 반납을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장거리 여행을 가는 경우, 자전거의 도난을 방지하기 위하여,
지정된 위치로 17:00PM 까지 자전거반납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Q10. 예약 취소/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저희의 환불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 일 이전 취소시 20%를 차감하고 환불
 - 10 일 이전 취소시 35%를 차감하고 환불
 - 5   일 이전 취소시 50%를 차감하고 환불

Q11. 보험이 있나요?

A: 고객님께서 따로 자전거 파손 보험을 들고 싶은 경우, 자전거 한 대당 하루 4,000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자전거 "파손"에 대해서만 최대 200,000원에 해당하는 수리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Q12. 자전거 안장 및 스템 조절을 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린 자전거가 고객님 체형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자전거는 ±6~8cm 정도는 안장 및 스템조절을 통해 편안한 자세로 탈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제공해드린 Multi-tool로 안장 및 스템을 조정하면 됩니다.